▒▒▒ (주)인천에어네트워크 ▒▒▒
고객의소리
Home > 고객지원 > 고객의소리
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처리현황  
  7132 환불 이두래 2017-04-23 0

[처리완료]

 
  7131 카드결제 이자은 2017-04-20 1

[처리완료]

 
  7130 현금영수증 안해줍니까??? 박찬유 2017-04-20 0

[처리완료]

 
  7129 부산동부 궁금 2017-04-19 0

[처리완료]

 
  7128 버스 노선 잘못 준 경우엔 사과가 먼저 아닌가... 이선정 2017-04-19 6

[처리완료]

 
  7127 6020번 차량 고장으로 정류장 하차지연으로 ... 김민선 2017-04-09 3

[처리완료]

 
  7126 2인결재영수증이 있는데 재발급 안된다고하여 이... 박정원 2017-04-08 39

[처리완료]

 
  7125 홈피 업데이트 요망 양 은희 2017-04-05 1

[처리완료]

 
  7124 분실물(검은색 여성 반지갑) 꼭 확인부탁드려요... 오한나 2017-04-03 0

[처리완료]

 
  7123 안녕하세요 박혜정 2017-03-30 3

[처리완료]

 
  7122 삼정호텔 무정차(기사님의 책임 회피) 전범탁 2017-03-27 33

[처리완료]

 
  7121 목포행 버스 예매 문의합니다. 서형주 2017-03-26 1

[처리완료]

 

[Prev] [ 1 2 3 4 5 6 7 8 9 10 ] [Next]
 

상호: 인천에어네트워크   주소: (400-715)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51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B012호   
전화: 032-741-6400~4  평일 오전 9:00~12:00 오후 13:00~18:00 [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휴무] 팩스: 032-741-6405
2001-2017 INCHEON AIR NETWORK Corp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