▒▒▒ (주)인천에어네트워크 ▒▒▒
자주묻는 질문답변(FAQ)
Home > 고객지원 > 자주묻는 질문답변(FAQ)
제목 : 환불은 어떻게 합니까?
작성자 : 관리자     조회수 : 18871     작성일 : 2006-06-03 오후 4:11:41
  
*공항 현장매표소에서 승차권 구입시

현장 매표소에서 환불이 가능합니다.
만약, 공항 매표소에 못 오실 경우 티켓 뒷면에 기재된 (주)인천에어네트워크 주소로 티켓(원본-승차권+영수권)과 구입시 영수증, 환불받으실 계좌번호, 성함, 연락처와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
*인터넷으로 승차권 예약시

입금이 완료되면 인터넷으로는 환불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, 취소하실때 환불될 계좌번호와 입금자 성함 및 입금은행을 입력하시면 환불 처리 해드리며,
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현장[인천국제공항 1층 8번출입구 바깥쪽 공항버스 매표소]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** 환불시 입금계좌의 예금주는 예약자와 동일한 이름이어야 합니다.
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환불금액은 출발시간 이전에는 승차권금액의 90%를, 출발시간 이후에는 승차권금액의 80%를 원하시는 계좌로 보내드리며 송금수수료는 별도 입니다.

신용카드결제시에도 신용카드취소가 아닌 계좌로 환불금 입금됩니다.

환불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이후 송금됩니다. (금요일 당일 오전접수까지 해당)



 
 
상호: 인천에어네트워크   주소: (400-715)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51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B012호   
전화: 032-741-6400~4  평일 오전 9:00~12:00 오후 13:00~18:00 [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휴무] 팩스: 032-741-6405
2001-2017 INCHEON AIR NETWORK Corp. All rights reserved.